메뉴 건너뛰기

onair 기아) 암튼 동점이니까 역전하면 되겠다 ㅇㅇ
13 0
2026.06.27 19:35
13 0

ㅣㅣ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463 06.25 41,077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60,520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55,421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41,353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25,758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8,528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6,635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8,364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9,74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66827 잡담 한화) 오늘 너무 더워서 음료를 두잔이나 마셨넴... 20:56 0
15266826 잡담 롯데) 돼거윤 당했을 때 막동 표정 좀 웃겼음 20:56 0
15266825 잡담 롯데) 타나는 1루 보면서 시리즈 내내 실책했던거 같은데 20:56 2
15266824 잡담 SSG) 근데 키링 뽑는거 진짜 위험하더라..원하는거 한번에 안나오니 20:56 4
15266823 잡담 kt) 아니 진심 이정도 마무리 가진 팀의 불펜이 이정도라니(n) 믿기지가않음... 20:56 7
15266822 잡담 기아) 위닝위닝스윕한거 다시생각해도 ㄹㅇ 갸르하네 1 20:56 12
15266821 잡담 기아) 중타(도영,성범,테라) 6월 성적 갸르인거 슬래시라인 3/4/6임 .. 세명 다 20:56 15
15266820 잡담 kt) 승주군 걍 다시 올려 보면 안 되나 1 20:56 8
15266819 잡담 진돌 시구 안한대 ㅇㅇ 기사 오보라고 함 20:56 27
15266818 잡담 두산) 류승민 현재 스텟 1 20:56 27
15266817 잡담 롯데) 한태양은 왜케 찾음 20:56 38
15266816 잡담 kt) 난 뭐 어제오늘 경기로 우울하고 빡치고 이러진않고 1 20:56 17
15266815 onair 기아) 맘바들 익산이구나 나으고향 ㅋㅋ 20:56 18
15266814 잡담 엘지) 아까오스틴 홈런쳤늘때 반응어땠어 20:56 24
15266813 잡담 롯데) 수비를 타나씨는 뭐 이딴것도 못하냐 싶어서 짜증나고 고씨는 뭐 이딴것도 안움직이냐 싶어서 짜증남 20:55 8
15266812 스퀘어 키움) 이정후, 손흥민 유니폼 입고 응원했던 사연│고군분투 중인 김하성의 진심│야스트렘스키가 본 올 시즌 이정후│김하성 수비 칭찬한 애틀랜타 감독│이영미의 MLB 라이브 20:55 14
15266811 잡담 엘지) 스틴이를 향상 사랑은 커져만 가고... 20:55 9
15266810 잡담 기아) 우리 6월 잘 버틴거지? 4 20:55 42
15266809 잡담 롯데) 아니 나도 오늘 기분 괜찮음.. 원래 커뮤는 화가 나면 글을 많이 써서 그래보이겠지 1 20:55 24
15266808 잡담 한화) (◔ ө ◔ ) 일단 내가 20키로 포대까진 들수있어 20:55 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