ㅁㅊㄷ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롯데) 그래도 준용정도면 관리되는 편이라 생각함
- 20:56
- 조회 0
- 잡담
-
- 한화) 오늘 너무 더워서 음료를 두잔이나 마셨넴...
- 20:56
- 조회 4
- 잡담
-
- 롯데) 돼거윤 당했을 때 막동 표정 좀 웃겼음
- 20:56
- 조회 9
- 잡담
-
- 롯데) 타나는 1루 보면서 시리즈 내내 실책했던거 같은데
- 20:56
- 조회 2
- 잡담
-
- SSG) 근데 키링 뽑는거 진짜 위험하더라..원하는거 한번에 안나오니
- 20:56
- 조회 5
- 잡담
-
- kt) 아니 진심 이정도 마무리 가진 팀의 불펜이 이정도라니(n) 믿기지가않음...
- 20:56
- 조회 9
- 잡담
-
- 기아) 위닝위닝스윕한거 다시생각해도 ㄹㅇ 갸르하네
- 20:56
- 조회 19
- 잡담
-
- 기아) 중타(도영,성범,테라) 6월 성적 갸르인거 슬래시라인 3/4/6임 .. 세명 다
- 20:56
- 조회 21
- 잡담
-
- kt) 승주군 걍 다시 올려 보면 안 되나
- 20:56
- 조회 10
- 잡담
-
- 진돌 시구 안한대 ㅇㅇ 기사 오보라고 함
- 20:56
- 조회 31
- 잡담
-
- 두산) 류승민 현재 스텟
- 20:56
- 조회 36
- 잡담
-
- 롯데) 한태양은 왜케 찾음
- 20:56
- 조회 44
- 잡담
-
- kt) 난 뭐 어제오늘 경기로 우울하고 빡치고 이러진않고
- 20:56
- 조회 17
- 잡담
-
- 기아) 맘바들 익산이구나 나으고향 ㅋㅋ
- 20:56
- 조회 19
- onair
-
- 엘지) 아까오스틴 홈런쳤늘때 반응어땠어
- 20:56
- 조회 25
- 잡담
-
- 롯데) 수비를 타나씨는 뭐 이딴것도 못하냐 싶어서 짜증나고 고씨는 뭐 이딴것도 안움직이냐 싶어서 짜증남
- 20:55
- 조회 8
- 잡담
-
- 키움) 이정후, 손흥민 유니폼 입고 응원했던 사연│고군분투 중인 김하성의 진심│야스트렘스키가 본 올 시즌 이정후│김하성 수비 칭찬한 애틀랜타 감독│이영미의 MLB 라이브
- 20:55
- 조회 15
- 스퀘어
-
- 엘지) 스틴이를 향상 사랑은 커져만 가고...
- 20:55
- 조회 9
- 잡담
-
- 기아) 우리 6월 잘 버틴거지?
- 20:55
- 조회 44
- 잡담
-
- 롯데) 아니 나도 오늘 기분 괜찮음.. 원래 커뮤는 화가 나면 글을 많이 써서 그래보이겠지
- 20:55
- 조회 2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