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까 나온 미스는 안해야 될 것도 맞음
근데 지금 수비이닝이 포수 중에 3위인데 보면 비슷한 다른팀도 포수학대다 말 많이 나옴
그니까 포수 나눠써야 하는데 이건 지금 손성빈 내지 말라는 사람들이랑도 맥락 같은데 뭘 비꼬는지 모르겠네 서로
난 쉴드라고 생각 안 했는데.. 걍 저것도 팩트임
다른 야수로 치면 너무 굴러서 타격 떨어지니까 당분간 지타 줘라 이런 맥락이잖음
근데 지금 수비이닝이 포수 중에 3위인데 보면 비슷한 다른팀도 포수학대다 말 많이 나옴
그니까 포수 나눠써야 하는데 이건 지금 손성빈 내지 말라는 사람들이랑도 맥락 같은데 뭘 비꼬는지 모르겠네 서로
난 쉴드라고 생각 안 했는데.. 걍 저것도 팩트임
다른 야수로 치면 너무 굴러서 타격 떨어지니까 당분간 지타 줘라 이런 맥락이잖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