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팀 포수중에 저만큼하면 욕먹는거 유강남 정보근은 당연하고 심지어 박재엽도 욕먹는데 손성빈만 욕 ㅈㄴ 안먹음. 뭐 수술 쟤만했니? 유강남도 무릎수술하고 정보근도 손수술했는데 그둘도 수술했다고 쉴드 안받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