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문문 돌아오면서 눈썩을거같음 ㅋㅋㅋ 개노잼 fc트윈스도 아니고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24
진짜 내주변에 모든 야구팬 내가 문문 오길 누구보다 응원하고 기다리는거 알정도로 난리치고 올스타도 개열심히 투표했는데
쟤네 돌아오면서 진짜 최악이 되버림
초반에 문보경 저렇게 사이클 안좋은거 티나기 전에는 오스틴 타선에서 힘도 생겼는데
이제 오거문도 다반사고ㅋㅋ 너무 짜증난다 진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