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onair 기아) 박정우 대타 왜이렇게 기대되냐
51 0
2026.06.27 19:27
51 0
할 수 있다 ^ᶘ=˃̵ጥ˂̵=ᶅ^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85 06.25 41,050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60,520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55,421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40,720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25,758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8,528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6,635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8,364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9,74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66646 잡담 진돌 시구 안 한데 20:47 19
15266645 잡담 SSG) 갑자기 또 열받네 박성한이 왜 김재환 우산해야하는데 20:47 3
15266644 잡담 롯데) 근데 7연승 위닝멘탈리티 무시 못하는거 같다 ദ്ദി( •̅𐃬•̅ )∧ 1 20:47 11
15266643 잡담 한화) 오늘 빙저씨 모시간 수리 큰 효도했다 20:47 7
15266642 잡담 롯데) 그래도 이번주간에 지는건 기분세이브 해주고 지네... 2 20:47 15
15266641 잡담 기아) 출루율 보면 지금 테세가 출루율이 높은건 아님 .. 걍 타순 당기면 좋겠어 20:47 17
15266640 잡담 롯데) 준용이 나왔을 때 루타 새고 하는데 20:46 26
15266639 잡담 기아) 나 그래도 올해 전체적으로 수비나 타격 다 ㄱㅊ다고 느끼는데 도루저지하는건 너무 답답쓰해 20:46 14
15266638 잡담 롯데) 박찬형 수비 실책은 음....분위기를 넘겨주는게 아니라 그냥 경기를 줌 1 20:46 23
15266637 잡담 롯데) 손성빈 2루 송구도 솔직히 모 아니면 도라서 불안할때 많음 20:46 10
15266636 잡담 kt) s^ᶘ= •᷅ ₃ •᷄ =ᶅ^z   1 20:46 30
15266635 잡담 삼성) 오늘 뽑은 아조씨들 포카 볼래 20:46 38
15266634 잡담 롯데) 그냥 요즘 리그에 젊고 가능성많은 포수 많이 보이니까 비교안하려고 해도 보임 3 20:46 48
15266633 잡담 기아) 대충 내일 복수하자 1 20:46 18
15266632 잡담 kt) 근데 우리 6월 불펜은 한승혁 7실점 지난주 멀티로 더 오염된 스탯이긴해 1 20:46 26
15266631 잡담 두산) 로그오빠 외면하고 맛잇는거 먹으러 왔는데 2 20:46 61
15266630 잡담 롯데) 근데 정말 찬형이 빠따는 뭘까? 20:46 18
15266629 잡담 두산) 잭로그가 한국어한다 vs 김민석이가 영어한다 1 20:46 51
15266628 잡담 kt) 오늘도 솔직히 역전 준것도 볼 다 흐르고 읍이 못막아서 그런건데 1 20:46 32
15266627 잡담 엘지) 타싸에서 봤는데 우리팀 서울 깍쟁이래 ㅋㅋㅋㅋ 4 20:46 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