ㄱㄱㄱ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롯데) 도박들 보면 스캠이 진짜 중요하구나 싶어짐
- 21:53
- 조회 2
- 잡담
-
- 한화) (⎚ ө ⎚)✧。o { 시시는 잘생겼오 }
- 21:53
- 조회 2
- 잡담
-
- SSG) 듀스톤은 그냥 하루이틀 통으로 빼주면 지금보다 잘할거 같음
- 21:53
- 조회 1
- 잡담
-
- kt) 솔직히 말하면 22 23 24 25 전반기 지랄 보다보니 이건 아무것도 아닌 수준임
- 21:53
- 조회 8
- 잡담
-
- 한화) 매기들은 눈바디가 어케된겨?
- 21:53
- 조회 4
- 잡담
-
- kt) 근데 건이 정식계약을 우어 보내고도 할 수가 있어?
- 21:53
- 조회 4
- 잡담
-
- 롯데) 요즘 노검 잘해서 좋다
- 21:53
- 조회 7
- 잡담
-
- 한화) 아 나 요새 시환이뽕 너무 차서 머리아파
- 21:53
- 조회 10
- 잡담
-
- SSG) 진돌 라이브 오ㅑ케 웃기짘ㅋㅋㅋㅋㅋㅋㅋㅋ
- 21:52
- 조회 58
- 잡담
-
- kt) 난 전반기 성적 이렇게 좋은 걸 올해 처음봐서
- 21:52
- 조회 14
- 잡담
-
- 두산) 근데 저번에 승용이가 상대팀한테 엄청 잘던진 경기 있지않았나 ʕ -᷅ ﻌ -᷄?ʔ
- 21:52
- 조회 22
- 잡담
-
- 기아) 이번 드랲도 이래저래 말 많지만 난 진짜 이제 걍 구단 믿음..
- 21:52
- 조회 24
- 잡담
-
- 롯데) 수비없냐 수비...
- 21:52
- 조회 42
- 잡담
-
- 기아) 7월 사직 많이 덥겟지.....? 1박 2일 시간되는데ㅜㅜ
- 21:52
- 조회 18
- 잡담
-
- SSG) 진돌 채팅창 웅성웅성
- 21:52
- 조회 109
- 잡담
-
- 한화) ∧( ⎚ Θ ⎚ )∧。o { 시시선수 까시더만 }
- 21:52
- 조회 30
- 잡담
-
- SSG) 성한이 체력관리 물어보고다닌거 마음 안좋아 정말
- 21:52
- 조회 29
- 잡담
-
- kt) 건이 정식계약하면 쉴리랑 우어 중에 누구 남길 것 같애?
- 21:51
- 조회 31
- 잡담
-
- 한화) 진짜 먼훗날 시시은퇴하면 볼팍 3루베이스 빼줘야지
- 21:51
- 조회 49
- 잡담
-
- 한화) 아니 북부대공이 서울고고 남부대공이 경남고라 묘하게 설득력 잇네
- 21:51
- 조회 3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