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신차려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두산) 이번주 분위기 다시 좋아져서 넘 재밋당
- 21:12
- 조회 1
- onair
-
- 한화) 영화 보고 왔더니 이겼네 ദ്ദി(⸝⸝ʚ̴̶̷ ө ʚ̴̶̷⸝⸝)
- 21:12
- 조회 1
- 잡담
-
- kt) 나도 열받아서 어느정도 내려놓긴 했는데 또 너무 호들갑떠니까 그정도는 아닌데 됨
- 21:12
- 조회 1
- 잡담
-
- kt) 영표야...내일 잘부탁해( っ´.‸.`ς )🪄
- 21:12
- 조회 5
- 잡담
-
- 롯데) 찬형이 고의낙구 나오던날 직관 갔었는뎈ㅋㅋㅋㅋ
- 21:12
- 조회 13
- 잡담
-
- 롯데) 근데 찬형이 타석에서 볼때마다
- 21:11
- 조회 12
- 잡담
-
- 두산) 전쟁 양수만
- 21:11
- 조회 26
- 잡담
-
- 두산) 원형 정우는 그것도 웃겨
- 21:11
- 조회 7
- 잡담
-
- kt) 우승시즌에도 전반기 불펜평자, 6월 불펜평자 안좋은거 보니까 안정됨
- 21:11
- 조회 9
- 잡담
-
- kt) 얼마전에는 농담으로 강철이가 올라가자 했는데 지금은 개진심임 Ꙩꙻ▾Ꙩꙻ
- 21:11
- 조회 4
- 잡담
-
- 롯데) 아까 찬형이 홈런치고 덕아웃잡아주는데 글러브챙겨서
- 21:11
- 조회 19
- 잡담
-
- 같팀 빠따랑 투수들 서로가 짜증났던적 있을까?
- 21:11
- 조회 16
- 잡담
-
- 롯데) 손성빈 규타 50으로라도 유의미하게 성적 낸 시즌 있으면 이해한다
- 21:11
- 조회 18
- 잡담
-
- 롯데) 손성빈 쉴드치는거 보면 ㄹㅇ 아들맘감성임
- 21:11
- 조회 20
- 잡담
-
- 롯데) 고씨를 꼭 써야겠으면 외야 황 막동 고씨 아 그럼 막동 중견인가 아무튼 좀 해봄 안되나
- 21:11
- 조회 4
- 잡담
-
- kt) 용주는 말소일수 채워지면 올라올거같음
- 21:11
- 조회 3
- 잡담
-
- 두산) 민석이한테 동갑야수 생기고 그게 외야인 승민이라 좋음
- 21:11
- 조회 18
- 잡담
-
- 한화) 다년안한 세계관의 5일 연속 홈런치는 올시즌 끝나고 fa맞이하는 노시환 < 상상하면 정병옴
- 21:11
- 조회 31
- 잡담
-
- 엘지) 나 유니폼 중복 마킹 안하는 편인데
- 21:11
- 조회 28
- 잡담
-
- 롯데) 아니 솔직히 작년 찬형이 플루크라 생각했거든
- 21:11
- 조회 4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