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kt) 올해 2군도 이럼 어쩌자는건지 몰겠어
- 21:09
- 조회 18
- 잡담
-
- 엘지) 보수적으로 봤을 때 싸이클이란 걸 논할 수 있는 타자 세명 뿐이지?
- 21:09
- 조회 12
- 잡담
-
- 롯데) 아 예스 지타 줘야하는데 진짜
- 21:09
- 조회 13
- 잡담
-
- kt) 하 나는 올브 끝나고 엘지 4연전이 ㅈㄴ너무무서워
- 21:09
- 조회 11
- 잡담
-
- 롯데) 솔까 찬형이는 분석이 다 됐을거란말이지?
- 21:09
- 조회 28
- 잡담
-
- 롯데) 와 나 기록 지금봤는데 한동희 윤동희 홈런쳤네
- 21:09
- 조회 20
- 잡담
-
- 기아) 비판 남발한 것도 맞지만 애초에 오심 안했으면 될 일이라 계속 생각낰ㅋㅋㅋㅌ
- 21:09
- 조회 23
- 잡담
-
- 한화) 챈성 언제올것같아?
- 21:09
- 조회 12
- 잡담
-
- 한화) 5. 무명의 더쿠 20:57 난 때지 사랑할때마다 야채없이 고기만 먹었어
- 21:09
- 조회 13
- 잡담
-
- 기아) 타자 싸이클 짧다고 징징대는것도 질림.. 체감도르 하지말고 낸 성적을 보면 될텐데
- 21:09
- 조회 18
- 잡담
-
- 기아) 설빙 나눔 당발했어 37덬 있으면 댓글달아줘
- 21:09
- 조회 10
- 잡담
-
- 롯데) 고는 무릎 안좋다는 말 있어서 수비 안 구르는 것까진 그래도 ㅇK 해줄거면 타격이 날라다녀야지
- 21:09
- 조회 20
- 잡담
-
- 한화) 인서 홈런 하나 나오면 혈 뚫릴 거 같은데ㅠ
- 21:08
- 조회 11
- 잡담
-
- 롯데) 뉴비라 찬형이 올해 처음 겪는데도 재밌다
- 21:08
- 조회 10
- 잡담
-
- 롯데) 걍 손성빈을 둘러싼 팬 감성이 너무 이상함
- 21:08
- 조회 46
- 잡담
-
- 엘지) ㅇㅇㄱ 월요일 회사 건강검진인데
- 21:08
- 조회 19
- 잡담
-
- 롯데) 우리도 트래직넘버 나옴?
- 21:08
- 조회 36
- 잡담
-
- 한화) 시환이 몰아치는 시기 무조건 올거라곤 믿었는데 이렇게 빨리 이렇게 크게 올거라곤 생각 못했너
- 21:08
- 조회 17
- 잡담
-
- kt) 솔직 go back 김떤2루수 총각아저씨 삼성전에서 못항다고 혼자 생각하고 있었는데 오늘 보니까 잘만 하더이다
- 21:08
- 조회 18
- 잡담
-
- 키움) 나 사실 작년에 우리 솔리런 5개 쳐놓고 진 경기가 생각나서 너무 무서웠어
- 21:08
- 조회 1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