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걍 내야수비가 너무 쪽팔려 포수고 1루고 ㅋㅋㅋ 쟤네가 최상위지명이라니 https://theqoo.net/kbaseball/4259464127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112 ㅅ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