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해보자 (و ♧˃̵ᗝ˂̵)☆˃̵ᗝ˂̵)و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SSG) 진돌 문승원=갈치형
- 22:00
- 조회 7
- onair
-
- 기아) 근데 난 잠실은 져도져도 ㅠㅠ 자꾸 가고싶음… 응원이 너무 재밌어 ㅜㅜ
- 22:00
- 조회 0
- 잡담
-
- 롯데) 25타수 무안타는 ㄹㅇ선넘었지 사구여파는 핑계임
- 22:00
- 조회 7
- 잡담
-
- SSG) 쌰갈 무니한테 머리 그리는거 뭔뎈ㅋㅋㅋㅋ
- 22:00
- 조회 5
- 잡담
-
- 한화) 요즘 덕아웃 분위기도 너무 좋아보여서 행복함
- 22:00
- 조회 17
- 잡담
-
- 롯데) 말에 힘이있다니까 긍정매기들 긍정적인것만 말하니까 나도 기분 괜찮아짐ㅋㅋㅋ
- 22:00
- 조회 7
- 잡담
-
- 두산) 얘들아 우리 로테순서가
- 22:00
- 조회 15
- 잡담
-
- 롯데) 아 엎치락뒤치락 해서 재밌긴했는데 먼가 아쉽다
- 22:00
- 조회 5
- 잡담
-
- SSG) 성한이 체력관리물어봤다는거 좀 마음 안좋았다
- 22:00
- 조회 16
- 잡담
-
- SSG) 아 진돌 개웃겨ㅋㅋㅋㅋㅋ
- 22:00
- 조회 27
- 잡담
-
- 한화) 백호인호백호인호백호백호인호백호 백호인호인서인호인서백호인호인서 백호인호유호인호인서유호백호인호
- 22:00
- 조회 13
- 잡담
-
- 엘지) 주헌이 리오스 반대투구까지 잘잡고 진짜 기특
- 22:00
- 조회 7
- 잡담
-
- 두산) 승용이는 사실 상대팀이 중요하지 않아
- 22:00
- 조회 27
- 잡담
-
- SSG) 진돌이 성한이 사진보고 첨에 이 썻다가 눈치보고 다시 박 씀ㅋㅋㅋㅋㅋ
- 22:00
- 조회 25
- 잡담
-
- kt) 난 구린 빠따만 보다가 올해는 그래도 기분이 나아 타자육성 안하냐고 싸웠던거 과거일 되어버림
- 22:00
- 조회 8
- 잡담
-
- 한화) ∧( ⎚ Θ ⎚ )∧。o { 수리네 북부대공은 서현이 }
- 22:00
- 조회 14
- 잡담
-
- SSG) 문승원 머리자른 사진 주면 어캄ㅋㅋㅋㅋㅋ
- 22:00
- 조회 32
- onair
-
- 롯데) 나씨 현도훈때 토스 그거
- 22:00
- 조회 34
- 잡담
-
- 진돌 응원댓글 읽고 당황하네 ㅋㅋㅋㅋㅋㅋ
- 21:59
- 조회 46
- 잡담
-
- 기아) 근데 뉴스에서 봤는데 오히려 광주가 더 더워 ^ᶘ= 𓏗ᴥ𓏗=ᶅ^
- 21:59
- 조회 1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