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걍 징크스고 말도 안되는거 아는데 카테에서 수비 몬하던애들 수비 칭찬나오는날 꼭 사고를 치더라 https://theqoo.net/kbaseball/4259460922 무명의 더쿠 | 19:22 | 조회 수 37 ㅠㅠㅠㅠㅠㅠㅠ 왜 맨날 이런겨 이런건 맞추지마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