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도 진심 한번 꼴아박고 대어 뽑아야 할거 같음 그동안 너무 중딱만 해와서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롯데) 한태양 부상 괜찮나
- 20:47
- 조회 0
- 잡담
-
- kt) 아니 근데 지금 한승혁은 ㄹㅇ 1군에 있기 힘들다고 생각함... 아니면 패전조로 쓰던가
- 20:47
- 조회 0
- 잡담
-
- 기아) 암튼 분노 ^ᶘ=و ˃̵ᗝ˂̵=ᶅ^و 이유모를 복수 ^ᶘ=و ˃̵ᗝ˂̵=ᶅ^و
- 20:47
- 조회 5
- 잡담
-
- 롯데) 손성빈은 작년에도 자꾸 나도 손목수술을 했는데 어짜고
- 20:47
- 조회 15
- 잡담
-
- 진돌 시구 안 한대
- 20:47
- 조회 60
- 잡담
-
- SSG) 갑자기 또 열받네 박성한이 왜 김재환 우산해야하는데
- 20:47
- 조회 15
- 잡담
-
- 롯데) 근데 7연승 위닝멘탈리티 무시 못하는거 같다 ദ്ദി( •̅𐃬•̅ )∧
- 20:47
- 조회 17
- 잡담
-
- 한화) 오늘 빙저씨 모시간 수리 큰 효도했다
- 20:47
- 조회 15
- 잡담
-
- 롯데) 그래도 이번주간에 지는건 기분세이브 해주고 지네...
- 20:47
- 조회 25
- 잡담
-
- 기아) 출루율 보면 지금 테세가 출루율이 높은건 아님 .. 걍 타순 당기면 좋겠어
- 20:47
- 조회 41
- 잡담
-
- 롯데) 준용이 나왔을 때 루타 새고 하는데
- 20:46
- 조회 30
- 잡담
-
- 기아) 나 그래도 올해 전체적으로 수비나 타격 다 ㄱㅊ다고 느끼는데 도루저지하는건 너무 답답쓰해
- 20:46
- 조회 19
- 잡담
-
- 롯데) 박찬형 수비 실책은 음....분위기를 넘겨주는게 아니라 그냥 경기를 줌
- 20:46
- 조회 39
- 잡담
-
- 롯데) 손성빈 2루 송구도 솔직히 모 아니면 도라서 불안할때 많음
- 20:46
- 조회 15
- 잡담
-
- kt) s^ᶘ= •᷅ ₃ •᷄ =ᶅ^z
- 20:46
- 조회 33
- 잡담
-
- 삼성) 오늘 뽑은 아조씨들 포카 볼래
- 20:46
- 조회 50
- 잡담
-
- 롯데) 그냥 요즘 리그에 젊고 가능성많은 포수 많이 보이니까 비교안하려고 해도 보임
- 20:46
- 조회 65
- 잡담
-
- 기아) 대충 내일 복수하자
- 20:46
- 조회 23
- 잡담
-
- kt) 근데 우리 6월 불펜은 한승혁 7실점 지난주 멀티로 더 오염된 스탯이긴해
- 20:46
- 조회 35
- 잡담
-
- 두산) 로그오빠 외면하고 맛잇는거 먹으러 왔는데
- 20:46
- 조회 7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