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자들이 대타 어렵다던데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롯데) 블로킹을 시바 몇 번 돌돌하면 잡지 돌돌돌 멀리도 보냄
- 20:41
- 조회 0
- 잡담
-
- 기아) 해영이는 근데 안좋을땐 땅에 꽂으래도 공 높게가는스타일이라
- 20:41
- 조회 0
- 잡담
-
- 기아) 지민이는 기복이 좀 있는 건가?
- 20:41
- 조회 4
- 잡담
-
- kt) 불펜 전쟁이랑 평자봐.....
- 20:41
- 조회 13
- 잡담
-
- 한화) 근데진짜 노시환 미친 거 아님?
- 20:41
- 조회 6
- 잡담
-
- 롯데) 나승엽 너무 꼴보기 싫다
- 20:41
- 조회 10
- 잡담
-
- 두산) 우리팀 1~3선발 진짜 잘던져서 가을야구 가면 ㄹㅇ 해볼만한데
- 20:41
- 조회 10
- 잡담
-
- 롯데) 찬형이는 수비 실책해도 멘탈 괜찮음 근데 보는 내가 멘탈 털림
- 20:41
- 조회 9
- 잡담
-
- 롯데) 음~~ 그래도 1패임~~♡
- 20:40
- 조회 10
- 잡담
-
- 롯데) 오늘은 근데 기분안나빠
- 20:40
- 조회 6
- 잡담
-
- 두산) 아까 유명의 더쿠가 별 일 없으면 자민이랑 계약할 거라고 했능데 ʕ≖ ﻌ ≖ ʔ
- 20:40
- 조회 23
- 잡담
-
- 기아) 근데 도영이 주제로 한 저런 글들은 가끔
- 20:40
- 조회 31
- 잡담
-
- kt) 한승혁 도로 내려야됨
- 20:40
- 조회 9
- 잡담
-
- 엘지) 스틴이 얼굴 이렇게 크게 박으면 어때
- 20:40
- 조회 25
- 잡담
-
- 엘지) 진수 진짜 나도 잠깐 집중못하고 여론 보는 사이 슉 슈슉 잘 막아주고 감ㅋㅋㅋㅋㅋㅋㅋㅋ
- 20:40
- 조회 2
- 잡담
-
- 롯데) 낼 나올 수 있는 투수?
- 20:40
- 조회 22
- 잡담
-
- 두산) ㅅㅈㅎ 단군매치 수행이 약간 좀 믿고 봄
- 20:40
- 조회 14
- 잡담
-
- 롯데) 다른게 빡쳐서 그렇지 준용이도 아쉽지 안타도 아니고 거기서 홈런을
- 20:40
- 조회 14
- 잡담
-
- 롯데) 직관매기 8회초에 기분이 쫌 별로였는데
- 20:40
- 조회 9
- 잡담
-
- 기아) 근데 상우 투교는 되게 빨리 했었는데 해영이는 왜 늦었을까
- 20:40
- 조회 2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