ㄹㅇ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한화) ∧( ⎚ Θ ⎚ )∧。o { 수리네 북부대공은 서현이 }
- 22:00
- 조회 0
- 잡담
-
- SSG) 문승원 머리자른 사진 주면 어캄ㅋㅋㅋㅋㅋ
- 22:00
- 조회 2
- onair
-
- 롯데) 나씨 현도훈때 토스 그거
- 22:00
- 조회 3
- 잡담
-
- 진돌 응원댓글 읽고 당황하네 ㅋㅋㅋㅋㅋㅋ
- 21:59
- 조회 8
- 잡담
-
- 기아) 근데 뉴스에서 봤는데 오히려 광주가 더 더워 ^ᶘ= 𓏗ᴥ𓏗=ᶅ^
- 21:59
- 조회 2
- 잡담
-
- kt) 나는 오늘 승혁이 아카2개까지 잡는 거 기도하며 보고
- 21:59
- 조회 4
- 잡담
-
- 롯데) 난 투수들이 싸인거절하는거 싫더라..
- 21:59
- 조회 13
- 잡담
-
- 롯데) 나 24년경기보는데 1번 막동이 쳤네
- 21:59
- 조회 7
- 잡담
-
- 한화) 근데 난 시환이 수비잘해서 좋은게 더 큼
- 21:59
- 조회 5
- 잡담
-
- 한화) 근데 ㄹㅇ 노시환 머리 좋다는게 허세는 아닌것같애
- 21:59
- 조회 8
- 잡담
-
- SSG) 진돌 라이브 나 너무 웃겨서 우는중ㅋㅋㅋㅋㅋㅋㅋㅋ
- 21:59
- 조회 42
- 잡담
-
- kt) 영표랑 우어는 또 언제 휴식 주냐.,.
- 21:59
- 조회 10
- 잡담
-
- 한화) 노시환 고점이 지금이야??*
- 21:59
- 조회 15
- 잡담
-
- 롯데) 나씨는 토스도 어떻게 저렇게 못하지
- 21:59
- 조회 23
- 잡담
-
- 요새 중계 잡혀보고싶어서 나름 관종짓하는데 이정도로는 어림도 없나?
- 21:58
- 조회 56
- 잡담
-
- kt) 근데 ㅠ 띠발 ㅠ 2위하다가 3위 되니까 기분이 너무 안 조음이
- 21:58
- 조회 22
- 잡담
-
- 기아) ㅇㅇㄱ 직관하고 짜증나서 도넛 먹고싶었는데 먹고싶었던거 없어거 슬펐는 집 주변 매장에서 구했어
- 21:58
- 조회 20
- 잡담
-
- 삼성) 넌 할 수
- 21:58
- 조회 56
- 잡담
-
- 롯데) ㅇㅇㄱ 다이소갔다가 까먹는해바라기씨 있길래 사왔는데 이거 위험하다...
- 21:58
- 조회 39
- 잡담
-
- 두산) 오늘도 마지막 아카 마무리야수??
- 21:58
- 조회 5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