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넷 단타도 좋은데 결국 장타가 필요함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한화) 다년안한 세계관의 5일 연속 홈런치는 올시즌 끝나고 fa맞이하는 노시환 < 상상하면 정병옴
- 21:11
- 조회 3
- 잡담
-
- 엘지) 나 유니폼 중복 마킹 안하는 편인데
- 21:11
- 조회 10
- 잡담
-
- 롯데) 아니 솔직히 작년 찬형이 플루크라 생각했거든
- 21:11
- 조회 18
- 잡담
-
- 기아) 단군매치가 괜히 단군매치가 아님
- 21:10
- 조회 41
- 잡담
-
- 엔씨) 오늘 한별이 유격 스타팅일때 좀 안정적인 수비 보여주지 ₍๐•̅ ᴥ •̅๐₎ꔪ ....
- 21:10
- 조회 15
- 잡담
-
- 엘지) 놀라운사실 스틴이 타점왕도 구단 최초였다
- 21:10
- 조회 11
- 잡담
-
- 키움) 도미야 (ง ᵕ ө ᵕ)ว(ง ᵕ ө ᵕ)ว(ง ᵕ ө ᵕ)ว
- 21:10
- 조회 20
- 잡담
-
- 한화) 얼라들의 시시화란 말이 너무 웃픔 ㅠ
- 21:10
- 조회 31
- 잡담
-
- 기아) 우리 홈좋아타이거즈였나??
- 21:10
- 조회 30
- 잡담
-
- 삼성) 앺매는 경기 끝나구 얼마나 있어야 올라와?
- 21:10
- 조회 17
- 잡담
-
- 롯데) 손성빈 팬들은 요즘 진상학부모? 그런감성 느낌임
- 21:10
- 조회 54
- 잡담
-
- 기아) 오늘 오심은 비판했으면 바로 결과 나올 정도잖아
- 21:10
- 조회 49
- 잡담
-
- 롯데) 찬형이 작년에 고의낙구???생각난다
- 21:10
- 조회 64
- 잡담
-
- 두산) 로그 위기상황 많았엉??
- 21:10
- 조회 57
- 잡담
-
- 두산) 근데 류승민은 볼넷으로 출루하는걸 좋게보는중이야
- 21:10
- 조회 28
- 잡담
-
- 엘지) 노송 메트로박 이병규 오스틴..? (♧◔ᴗ◔ )(☆◔ᴗ◔ )
- 21:10
- 조회 11
- 잡담
-
- 두산) 클립들보는데 수행이 들어올때 완전 예뽀니네
- 21:10
- 조회 28
- 잡담
-
- 기아) 맘바들 9회말 5점차 무사만루
- 21:10
- 조회 26
- onair
-
- 키움) ㅇㅋㅇ 초이스 마지막 경기 마지막 타석 장외 홈런
- 21:09
- 조회 7
- onair
-
- 롯데) 찬형이 응원가 어제못불러서 지금쫌 섭섭하네
- 21:09
- 조회 1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