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onair 롯데) 수비 못보는 선수가 이래 많냐고 짜증
41 1
2026.06.27 19:16
41 1

아오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 X 모락셀라]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238 00:05 12,626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60,520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55,421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39,514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25,758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8,528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6,635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8,364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9,74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66339 잡담 기아) 정병들이 좆같은 건 정병발사하면서 초를 존나 침 20:36 0
15266338 잡담 롯데) 내일 1덩이 3찬형 지타레둥 이렇게였으면.. 20:36 0
15266337 잡담 두산) 두산팬들 쉥이 진짜 예뻐하는거같음 ㅋㅋ 20:36 0
15266336 잡담 기아) 완봉 면했다고 좋아했는데 20:36 2
15266335 잡담 한화) 시시홈런다시보기할라구 아까 짹드갔는데 20:36 2
15266334 잡담 기아) 박정우 코피는 뭐여 20:36 6
15266333 잡담 한화) 수리들 다 오늘 경기 전에 시시 홈런 쳐서 기록 세우길 바랬지...? 20:36 0
15266332 잡담 엔씨) 그래도 오늘 창모 투구는 재밌었다 20:36 1
15266331 잡담 kt) 강철이 춘모 대가리깨지것다... 20:36 7
15266330 잡담 엘지) 근데 상대적으로 타점보다는 득점해줘서 그렇지 박해민이 너무 잘해주고 있음 20:36 8
15266329 잡담 롯데) 블로킹실패로 3루내주고 바로 1루수가 그딴 송구하는게 20:36 6
15266328 잡담 롯데) 솔직히 손성빈 박건우랑 무슨 차이가 있지? 20:36 11
15266327 잡담 kt) 경기는 진짜 투수놀음이다 20:36 6
15266326 잡담 kt) 우리 오늘 응원 ㅈㄴ 열심히 했는데 20:35 12
15266325 잡담 기아) 지금 불펜 괜찮은게 돌아온 도규랑 전상같음 20:35 23
15266324 잡담 기아) 씅붐정병은 존나 카테 흐름이란걸 안읽나보더라 1 20:35 20
15266323 잡담 기아) 근데 난 도영이 정병을 이해못하겠는데 정병이어도 타이거즈팬이잖아? 20:35 25
15266322 잡담 엘지) 오늘 테세가 ㅈㄴ 잘했다 20:35 18
15266321 잡담 kt) 자비로 우등 타고 3시간도 엉덩이 아팠는데 일반이요 1 20:35 12
15266320 잡담 기아) 저번에 사실상 스윕 ㅇㅈㄹ 하고 다음날 이겼던 거 같은데 20:35 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