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두산) 허경민 보고 자란 안재석의 성장, '3루 적응 끝' 안재석, 결승타로 증명했다…"요즘 수비도 안정감 생겼다" [오!쎈 잠실]
- 08:05
- 조회 62
- 스퀘어
-
- ㅇㅇㄱ 우리 이제 빙고 2개 남았어
- 08:04
- 조회 138
- 잡담
-
- 엔씨) 영우 저번주 슬라이더 rpm
- 08:00
- 조회 36
- 잡담
-
- 두산) 오늘 엪겜 제목부터 심상치않았엌ㅋㅋ
- 07:57
- 조회 100
- 잡담
-
- 키움) 정후 하성이 룸메즈더비 오늘도 둘다 스타팅 ✧(๑•̀ᗝ•́๑)و ̑̑˂ᵒ͜͡ᵏᵎ
- 07:55
- 조회 52
- 잡담
-
- 키움) 당연한 얘기같지만 이정후 선수 왈 자신이 때린 타구를 하성이 형이 잡은 것은 청백전 이후 처음이라고 합니다. 별다른 대화는 없었다고. 하성 선수 왈 "정후는 여유 있잖아요"
- 07:53
- 조회 103
- 잡담
-
- 한화) 인호가 제발 잘했으면 좋겠음
- 07:49
- 조회 92
- 잡담
-
- 삼성) 허니 진짜 특이한 사람이더라
- 07:46
- 조회 184
- 잡담
-
- 기아) 다음주 비예보 있네?ㅜㅜ
- 07:46
- 조회 168
- 잡담
-
- 삼성) 승민이 잘하니깐 윤동이 생각난다
- 07:42
- 조회 118
- 잡담
-
- 한화) 아니근데무슨 출산 한달전에알려줘
- 07:42
- 조회 257
- 잡담
-
- 엘지) 오스틴 없이는 못 살아~♫ 정말 정말 못 살아 😭 6월 27일 [덕아웃 직캠]
- 07:35
- 조회 81
- 스퀘어
-
- 삼성) 우리 만약 오늘도 이기면 다음주에도 밀니 입을까? ꒰( ◔ᴥ◔ )꒱
- 07:33
- 조회 66
- 잡담
-
- 삼성) 김태훈은 "2군에 머무는 동안 투심의 위력을 더 키우기 위해 팔 각도를 조금 내리고 회전율을 높이는 데 주력했다. 그 덕분에 땅볼 유도가 더 많아진 것 같다"며 비결을 밝혔다.
- 07:26
- 조회 87
- 잡담
-
- 한화) 자고 일어나보니까 아빠최인호 플로 25페이지 달렸어 너네
- 07:23
- 조회 119
- 잡담
-
- 한화) 인호가 우리한테 보여준게
- 07:23
- 조회 204
- 잡담
-
- 안타최인호씨가 결혼을 하긴 한거야?
- 07:21
- 조회 424
- 잡담
-
- 한화) 수리야 인호선수 애가 있다고? 원석선수는 결혼했어?
- 07:17
- 조회 258
- 잡담
-
- 삼성) 최형우는 "내 생각엔 애들 안타보다도 내가 3루 가서 이겼다고 본다. 주자 1, 2루였으면 더블 플레이가 나왔을 수도 있다"며 "말 안 해도 다들 알아주시길 바랐다. 누가 봐도 3루까지 못 가는 건데 갔다. 근데 별 이야기가 없더라"고 웃음을 터트렸다.
- 07:15
- 조회 267
- 잡담
-
- 한화) 엥 아빠최인호??
- 07:02
- 조회 16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