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발...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롯데) 야 그래도 7연패 ㅇㅈㄹ은 안 하니까 얼마나 좋냐
- 20:41
- 조회 1
- 잡담
-
- 두산) ʕ •̅ ᴥ •̅ ʔ 분명 1:1까지 보고 목욕하고 왔는데
- 20:41
- 조회 2
- 잡담
-
- 롯데) 왜 포수면서 공을 못잡냐
- 20:41
- 조회 10
- 잡담
-
- kt) 스기모토 코우키-한승혁-손동현-박영현 순으로 필승조를 운영할 것이라 했다. 여기에 이상동도 6-7회를 충분히 막아줄 수 있다.
- 20:41
- 조회 19
- 잡담
-
- 엘지) 오스틴 100홈런 기념은 왜 안주냐
- 20:41
- 조회 3
- 잡담
-
- 한화) 백호 우리팀 오기 전까지 무섭다고 생각한 게 나일리가..
- 20:41
- 조회 8
- 잡담
-
- 한화) 백호는 돈 내면서 야구하고있는거 같은 지금의 상황
- 20:41
- 조회 7
- 잡담
-
- 키움) 브리검 퐐퐐 아조씨임
- 20:41
- 조회 7
- 잡담
-
- 롯데) 1점차까지 따라간거 긍ദ്ദി( •̅𐃬•̅ )∧
- 20:41
- 조회 14
- 잡담
-
- SSG) 진돌 라이브 보고 있는데 ㅋㅋㅋ
- 20:41
- 조회 35
- 잡담
-
- 한화) 시환이 이제 라자랑 홈런 1개차임ㅋㅋ... 말이되나이게
- 20:41
- 조회 20
- 잡담
-
- 롯데) 모르겠고 이딴식 갈야 ㄱ ∧( ට▽ට🍁)∧
- 20:41
- 조회 10
- 잡담
-
- 엘지) 스틴이 영결 줘야 하는 이유 23년도에 온 외인이 23번 달고 23년에 우승함
- 20:41
- 조회 13
- 잡담
-
- 기아) 다음주 중계사
- 20:41
- 조회 32
- 잡담
-
- 기아) 플무인데 글 첫댓의 중요함을 느낌ㅋㅋㅋㅋㅋㅋ
- 20:41
- 조회 48
- 잡담
-
- 기아) 감자...
- 20:41
- 조회 16
- 잡담
-
- 롯데) 블로킹을 시바 몇 번 돌돌하면 잡지 돌돌돌 멀리도 보냄
- 20:41
- 조회 25
- 잡담
-
- 기아) 해영이는 근데 안좋을땐 땅에 꽂으래도 공 높게가는스타일이라
- 20:41
- 조회 25
- 잡담
-
- 기아) 지민이는 기복이 좀 있는 건가?
- 20:41
- 조회 26
- 잡담
-
- kt) 불펜 전쟁이랑 평자봐.....
- 20:41
- 조회 3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