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용투들 도리도리 하다가 쳐맞는거 한두번 보는 것도 아니고 근데 오히려 구단은 형우 잡도리만 들어가잖아 덕아웃에서 형우 잡는거도 자주 잡히고 나는 오히려 힘 좀 실어줘야 하는거 아닌가 싶을 정도임 용투들이 그러고 잘하면 몰라 성적 이지경인데
올해 용투들 도리도리 하다가 쳐맞는거 한두번 보는 것도 아니고 근데 오히려 구단은 형우 잡도리만 들어가잖아 덕아웃에서 형우 잡는거도 자주 잡히고 나는 오히려 힘 좀 실어줘야 하는거 아닌가 싶을 정도임 용투들이 그러고 잘하면 몰라 성적 이지경인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