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내 체감인데 우리 투수들은 점수차 클 때보다 적을 때 더 잘던지는거 같음 https://theqoo.net/kbaseball/4259440582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33 내 체감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이정도면 필승조한테 충분한 점수차인데?> 개난리남아 씁 점수차 적어서 불안한데 > 생각보다 점수차 안벌어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