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onair 키움) 할매 몸 안풀고 있다는데 ㅋㅋ
108 4
2026.06.27 19:06
108 4

ㅋㅋㅋㅋ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83 06.25 40,765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60,520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55,421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39,514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25,758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8,528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6,635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8,364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9,74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65775 onair 삼성) 아쉬운건 어제 진짜 열시미... 센스좋게 3루를 갔거등여... 근데 별로 얘기가 없더라곻ㅎ.. 이건 분명히 안타보다 귀한 베이스러닝이라고 생각을 했거든여 저는 20:21 0
15265774 onair 엘지) 하파할때 스틴이 머리 부여잡는거 봄? 20:21 0
15265773 잡담 롯데) 맨날 1점차로 위닝만들어드려 20:21 0
15265772 잡담 삼성) 야 고령이 베이스러닝 칭찬해 빨리 ㄱㄱㄱ 20:21 2
15265771 잡담 롯데) 아.. 앞이 밀득이면 공 좀 더 봐보지 20:21 11
15265770 onair 롯데) 긍) 오늘 상대 투수진 좋았는데 이 점수 냄 부) 나승엽손성빈김태형 20:21 3
15265769 잡담 엘지) 오늘 염유유연제 쩔었다 최고의 피존이세요 👍 20:21 3
15265768 onair 롯데) 아니 레이예스가 너무쉽게 죽음 20:21 10
15265767 잡담 한화) 나 어제 경기 오이유도 못봤고 축구도 못봤는데 20:21 9
15265766 잡담 롯데) 빡치는 포인트들이 많았지만 졌잘싸 아닐까 20:21 10
15265765 onair 엘지) 오늘 경기.. 진짜 유난히 들었다... 20:21 8
15265764 onair 엘지) 주영이 엄청난 안정형이긴해 20:21 10
15265763 잡담 두산) 카메론 스타팅 안해서 위닝 위닝 한 것 같은데.. 20:21 24
15265762 잡담 기아) 내일은 이악물고 이겨라 20:21 6
15265761 잡담 기아) 비판들이 다 ㄹㅇ 운빨노린거임 20:21 19
15265760 잡담 기아) 감르텔, 감자덕지, 감자봤다 <- new! 20:21 14
15265759 onair 키움) 감독밈 영민이가 너무 가까워요 20:21 6
15265758 잡담 기아) 저번에도 우리 고척 스윕하고 잠실에서 피스윕하지 않았니 20:21 14
15265757 잡담 엘지) 진심 영찬이보다 주영이가 더함 20:21 38
15265756 onair 엘지) 하 페활량 늘어나네 20:21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