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연하지만 ㅇㅇ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오늘 감자드립 웃겼다
- 20:22
- 조회 6
- 잡담
-
- 롯데) 내일은 이길듯 (*•̀Θ•́*)و ̑̑˂ᵒ͜͡ᵏᵎ
- 20:22
- 조회 1
- 잡담
-
- 롯데) 엘롯라시코 정품 경기였다
- 20:22
- 조회 9
- 잡담
-
- 롯데) 생각해보니 약간 정품 가까운 엘롯이었다
- 20:22
- 조회 16
- onair
-
- 기아) 어제 도영이 단타 1개 오늘 나성범 2루타 1개가 이틀동안 중타출루임
- 20:22
- 조회 10
- 잡담
-
- 롯데) 사람이 이렇게 꼴보기 싫어질 수 있는 거임???
- 20:22
- 조회 31
- 잡담
-
- 롯데) ㄴㅅㅇ은 뭐 다른 야수로 채운다고 해도 포수는 어쩌냐
- 20:21
- 조회 21
- 잡담
-
- 롯데) 찬형이 긍 오늘 수비도 사람이상이고 빠따도 찬형이였어 ⸜̑⸝͂˖໋⸰( ⸝⸝ᵒ̴̶̷ Θ ᵒ̴̶̷ )⸝⸝ި ʕᦏ´-
- 20:21
- 조회 6
- onair
-
- 기아) 도영이 성범이 정병들 길가다가 새똥 맞게해주새요
- 20:21
- 조회 14
- 잡담
-
- 기아) 김도영 못함 정해영 못함 나성범 못함
- 20:21
- 조회 69
- 잡담
-
- 키움) 영민이 눈물 인터뷰내내 참다갸 .... 팬들에게 한마디하라니까..., 울어 ㅜㅜㅜㅜ
- 20:21
- 조회 13
- onair
-
- 삼성) 가전 동반승리 ヽ(♧ ᵔᗜᵔ ☆)ノ(ᗜᵔ☆ノ)ヽ( 🔋 )ノ(ヽ♧ᵔᗜ)ヽ(♧ ᵔᗜᵔ ☆)ノ
- 20:21
- 조회 11
- 잡담
-
- 기아) 우리 중타는 사이가 너무 좋아 •°⎝ᶘ= °`ㅁ´ ° =ᶅ ⎠°•
- 20:21
- 조회 18
- 잡담
-
- 롯데) 마지막에 쫄리고 재밌었음ㅋㅋㅋㅋ
- 20:21
- 조회 17
- onair
-
- 롯데) 근데 ㄹㅇ 억이 아니라 빠따가 7점이나 내니까 낼 이길거 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
- 20:21
- 조회 36
- 잡담
-
- 키움) 영민이 팬들한테 한마디 해달라니까 죄송합니다.... 하고 팬들보면서 욺
- 20:21
- 조회 13
- 잡담
-
- 엘지) 올시즌 마무리 무블론 가보자고 (و ♧˃̵ᗝ˂̵)☆˃̵ᗝ˂̵)و
- 20:21
- 조회 17
- 잡담
-
- 엘지) 내일 주헌이 선발 제에에에에발
- 20:21
- 조회 9
- onair
-
- 기아) 본인은 하고 싶은 말 다 하느라 저런 글도 써놓고 도영이 보곤 말도 하지 말랜다
- 20:21
- 조회 29
- 잡담
-
- 엘지) 오늘의 개 큰 긍 주헌이 후반에 나와서 잘했음
- 20:21
- 조회 9
- onai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