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 직관 중인데 민수 말이 슬프다 https://theqoo.net/kbaseball/4259437151 무명의 더쿠 | 19:04 | 조회 수 96 못 하고 샆은 사람은 없다고 응원하자고 하는데 경기력도 슬프고 선수들 지쳐보이는 것도 슬프고집에 가야지 하면서도 못 일어나는 나도 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