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엄마랑 첫직관인데 한숨 쉬신다 https://theqoo.net/kbaseball/4259434883 무명의 더쿠 | 19:02 | 조회 수 139 전라랑이 엄마랑 상경해서 첫잠실인데분명 주중엔 잘하지않았냐구 그러시....^ᶘ=-̥̥᷄ _ -̥̥᷅ =ᶅ^^ᶘ=-̥̥᷄ _ -̥̥᷅ =ᶅ^^ᶘ=-̥̥᷄ _ -̥̥᷅ =ᶅ^1점인데 왜 못따라가는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