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 나는 형우뿐 아니라 모든 선수들이 그렇지만 인정받으면 더 잘하는 타입이라봐서
무명의 더쿠
|
19:02 |
조회 수 144
일단 가장 쉽게 인정받을수있는 포수싸인에서 용투들이 거부안하고 따라봤음 좋겠어.. 그러고 잘던지고 존중하고 그러면 얘도 뿌듯할텐데
일단 가장 쉽게 인정받을수있는 포수싸인에서 용투들이 거부안하고 따라봤음 좋겠어.. 그러고 잘던지고 존중하고 그러면 얘도 뿌듯할텐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