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느낌이겠지만 우리는 ㅈㄴ 어렵게 점수 1점 겨우내고 상대편은 편하게 내는 거 같다 https://theqoo.net/kbaseball/4259434660 무명의 더쿠 | 19:02 | 조회 수 53 우리는 한 3안타 나와야지 겨우 1점 짜내는데상대팀은 안타 한 개에 점수나네장타가 너무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