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따들아 일해라 진짜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엘지) 스틴이 말도 엄청 길고 다양하게 말하는데
- 20:31
- 조회 0
- onair
-
- 오랜만에 앺겜에서 찬호 보려나???
- 20:31
- 조회 0
- 잡담
-
- 엘지) 오늘 느낀건데 염이 모르진 않고 알긴 아는거 같음 확실히
- 20:31
- 조회 0
- 잡담
-
- 기아) 지난번 잠실도 스윕이었는데
- 20:31
- 조회 14
- 잡담
-
- 두산) 내일 스... 그거 할 수 있을까?
- 20:31
- 조회 3
- 잡담
-
- 기아) 불펜운영 ㅈㄴ 힘들긴하다
- 20:31
- 조회 14
- 잡담
-
- 롯데) ㄹㅇ 어차피 똑같이 수비 못할거면 타격으로라도 바로 환급하는 찬형이나 보자
- 20:31
- 조회 3
- 잡담
-
- 기아) 진짜 잠실은 가는게 아닌가
- 20:31
- 조회 5
- 잡담
-
- 엘지) 지금 말 감동적이야.... 팀퍼스트... 영결주자
- 20:31
- 조회 8
- onair
-
- 엘지) 통역 진짜 잘하심 저 분 오시기 전에는 날리는 말도 좀 잇엇던 거 같은데
- 20:31
- 조회 10
- onair
-
- 기아) 어쨌든 젤 열받는건 주심이네요
- 20:31
- 조회 5
- 잡담
-
- 기아) 아니 나 회사원랑이지만 ㅋㅋㅋ
- 20:31
- 조회 10
- 잡담
-
- 한화) 헐 도택이 둥모님보다 연하야??
- 20:31
- 조회 20
- 잡담
-
- 기아) 그냥 우리팀 지금 타자들 다 못하는데 2점 1점내고 어케이겨
- 20:31
- 조회 4
- 잡담
-
- 엘지) 주영이 마무리에서 쌓은 위기 관리 능력으로 선발 더 잘할 거 같네ㅋㅋㅋㅋ
- 20:31
- 조회 4
- 잡담
-
- SSG) 리드오프하면 분명 관리해준다했는데૮₍ •̅ ᴥ •̅ ₎ა
- 20:31
- 조회 5
- 잡담
-
- 엘지) 성주 지타박을바엔 보경이 주는게 낫다고
- 20:31
- 조회 13
- onair
-
- 두산) 고토가 과감하게 돌린 건? A. 1:1로 타이트 햇능데 제가 빠른 주자라 고토가 돌린 거 같다 ㅋㅋㅋㅋㅋ
- 20:31
- 조회 16
- onair
-
- 기아) 감자..감자..
- 20:31
- 조회 10
- 잡담
-
- kt) 로건은 심지어 6주대체인데..... 미안해짐 진짜
- 20:31
- 조회 1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