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onair 삼성) ꒰(›´-`‹ )꒱
30 1
2026.06.27 19:01
30 1

파플 잡았어야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 X 모락셀라]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278 06.27 22,958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62,329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64,206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52,775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36,015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8,528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6,635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8,364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9,74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68671 잡담 엘지 치어 옷 이게 밤티 ㄹㅈㄷ 같음 12:24 37
15268670 잡담 롯데) 아무 생각없이 전체 핫게 갔다가 상처에 소금 뿌려짐 12:24 20
15268669 잡담 근데 욕설도 싫다는게 소수 의견이니까 너무 화 안내도 될듯....... 12:24 22
15268668 잡담 난 걍 입모양이나 순간 행동으로 궁예하는게 더 싫음 5 12:24 34
15268667 잡담 평소때도 걍 선수들 입모양 잡히면 쟤 방금 식빵 구운거맞지하고 12:24 34
15268666 잡담 처음 말나온거 꼬라지고 아니고 아웃당하고 하..시발.. 정도도 왜저러냐해서 플 시작됐을걸 3 12:24 50
15268665 잡담 롯데) 올해 동무 많이 안쓰는게 아깝다 12:23 14
15268664 잡담 내 기준 식빵이랑 꼬라지는 별개라서... 1 12:23 56
15268663 잡담 솔직히 부둥부둥 야선이 이래서 병크를 어쩌고 말 나오는 거보면 그냥 또 우월심 챙기고 싶구나 생각들단데 4 12:23 61
15268662 잡담 기아) 도영이 진짜 쫄. 4 12:23 75
15268661 잡담 기아) 갸테 갓생루틴인 거 알겠는데 직관 회피도 1 12:23 44
15268660 잡담 욕하는게 남 들으라고 하는게 아니라 대부분 스스로한테 하는 혼잣말이라 별 생각 없음 5 12:22 64
15268659 잡담 ㅅㅈㅎ 꼬라지도 보기싫지만 그 선수가 다음 타석에 나올때까지 꼬라지 곱씹는게 더 싫어 1 12:22 25
15268658 잡담 두산) 23-24시즌에 진작 리빌딩 안 한 건 아쉬운데 다르게 생각하면 그때 뭔가를 햇으면 그 뒤에 우리팀 온 승민이 민석이 찬호 다 우리팀 안 왓을 수도 잇을 거라ㅋㅋㅋㅋ 12:22 28
15268657 잡담 경기 중에 꼬라지 부리면 온에어도 다같이 왜저래? 이런글 올라오긴해 2 12:22 56
15268656 잡담 플무인데 직관에서 1구마다 쌍욕하는 사람들 너무 힘들어 1 12:22 29
15268655 잡담 키움) 어제뜬 큠튜브보는데 동욱이 마인드 좋네ㅋㅋ 담에 끝내기 멋지게 찍어달라니까 다음엔 자기가 끝내기 칠거라는거ㅋㅋ 1 12:22 17
15268654 잡담 SSG) 어제 쳐맞은 투수도 투수지만 4회까지 득점권 기회 다 날려먹은게 1 12:21 43
15268653 잡담 기아) 나도 직관회피용으로 이북리더기 들고다니는데 1 12:21 56
15268652 잡담 보통 욕은 카테에서도 별말 안 하지 않음? 근데 배트나 헬맷 던지면 우리팀이어도 꼬라지 부리지마라 글 올라옴 7 12:21 1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