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ㅇㅇㄱ 여기 나말고도 월드컵 저지 산 사람 있지?ㅠ
- 12:21
- 조회 9
- 잡담
-
- 삼성) 라도는 야구천재가 맞다 ദ്ദി꒰( •̅𐃬•̅ )꒱
- 12:20
- 조회 6
- 잡담
-
- 한화) 🍊퓨처스 라인업(선발투수 이교훈)
- 12:20
- 조회 12
- 잡담
-
- 난 야구선수한테 엄청난 도덕성이나 모범성을 바라는것이 의아함
- 12:20
- 조회 32
- 잡담
-
- 아 ㅅㅂ이 싫으면 그냥 스포츠를 쳐보지마세요 소리가 절로나옴
- 12:20
- 조회 30
- 잡담
-
- 이제까지 잘만 불호 ㅈㄴ표현했어 모를리 없음 그냥 이상적인 소리만 해대서 글치
- 12:20
- 조회 60
- 잡담
-
- 삼성) 아 지팡이 화이팅타임 개좋다
- 12:20
- 조회 23
- 잡담
-
- 꼬라지부리는것보다 온에어에서 몇이닝 지날동안 마플태우는게 더 꼴보기 싫긴함
- 12:20
- 조회 32
- 잡담
-
- 팀 2승 모여봐
- 12:20
- 조회 52
- 잡담
-
- 엥... 대부분 식빵까진 ㄱㅊ한데 헬맷, 배트 던지지마라 이거 아님?
- 12:20
- 조회 69
- 잡담
-
- 오히려 스포츠란 이유로 쌍욕이든 과한 행동이든 승부욕으로 포장되는거 같은데
- 12:19
- 조회 67
- 잡담
-
- 용병선수가 유니폼 마킹 순위권인적 있어???
- 12:19
- 조회 64
- 잡담
-
- 욕 하는거 보기 싫어할 수 있음=ㅇㅇ그럴수있징 / 스포츠선수니까 욕하지마=??머징
- 12:19
- 조회 46
- 잡담
-
- 가끔 보면 엄청 쉽게 도덕성 우월감 챙기고 싶어하나보다 싶음ㅋㅋㅋㅋ
- 12:19
- 조회 67
- 잡담
-
- 기아) 나 어제 직관갔다 왔는데
- 12:19
- 조회 72
- 후기
-
- 중계에 쌍욕하는거 잡히고 꼬라지부리는거 불편해하는 사람들 계속 있었는데 뭔...
- 12:19
- 조회 81
- 잡담
-
- 한화) 돌잔치다 돌잔치 ㅋㅋㅋㅋㅋㅋㅋㅋ
- 12:18
- 조회 90
- 잡담
-
- 삼성) 스윕 쳐하자.
- 12:18
- 조회 59
- 잡담
-
- 야구 싸잡고 팬들 싸잡는 거보니까 계몽병 걸린 애들 진짜 존나많다
- 12:17
- 조회 106
- 잡담
-
- 스포츠선수는 그냥 경기하는사람들인데 뭐..본인들 플레이 마음에 안들어서 욕하는건데
- 12:17
- 조회 9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