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onair 두산) 오늘 투수 두명으로 끝낼수있길 ʕ ˃̵ጥ˂̵ ʔ
15 0
2026.06.27 19:01
15 0

로그 승투 만들어주세요 ʕ ˃̵ጥ˂̵ ʔ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 X 모락셀라]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238 00:05 12,402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60,520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55,421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39,514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25,758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8,528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6,635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8,364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9,74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65775 잡담 기아) 본인은 하고 싶은 말 다 하느라 저런 글도 써놓고 도영이 보곤 말도 하지 말랜다 20:21 0
15265774 onair 엘지) 오늘의 개 큰 긍 주헌이 후반에 나와서 잘했음 20:21 0
15265773 잡담 롯데) 알겠고 위닝은 해 진짜 20:21 3
15265772 onair 엘지) 주헌아 🫳🫳🫳 20:21 0
15265771 잡담 kt) 아냐 그래도 5월까진 불펜 무난하지 않았나 20:21 3
15265770 잡담 kt) 선발이 6이닝 무실점, 6이닝 2실점 했으면... 20:21 4
15265769 onair 삼성) 아쉬운건 어제 진짜 열시미... 센스좋게 3루를 갔거등여... 근데 별로 얘기가 없더라곻ㅎ.. 이건 분명히 안타보다 귀한 베이스러닝이라고 생각을 했거든여 저는 20:21 6
15265768 onair 엘지) 하파할때 스틴이 머리 부여잡는거 봄? 20:21 5
15265767 잡담 롯데) 맨날 1점차로 위닝만들어드려 20:21 25
15265766 잡담 삼성) 야 고령이 베이스러닝 칭찬해 빨리 ㄱㄱㄱ 20:21 9
15265765 잡담 롯데) 아.. 앞이 밀득이면 공 좀 더 봐보지 20:21 26
15265764 onair 롯데) 긍) 오늘 상대 투수진 좋았는데 이 점수 냄 부) 나승엽손성빈김태형 20:21 12
15265763 잡담 엘지) 오늘 염유유연제 쩔었다 최고의 피존이세요 👍 20:21 14
15265762 onair 롯데) 아니 레이예스가 너무쉽게 죽음 1 20:21 22
15265761 잡담 한화) 나 어제 경기 오이유도 못봤고 축구도 못봤는데 20:21 15
15265760 잡담 롯데) 빡치는 포인트들이 많았지만 졌잘싸 아닐까 20:21 11
15265759 onair 엘지) 오늘 경기.. 진짜 유난히 들었다... 20:21 8
15265758 onair 엘지) 주영이 엄청난 안정형이긴해 20:21 11
15265757 잡담 두산) 카메론 스타팅 안해서 위닝 위닝 한 것 같은데.. 20:21 31
15265756 잡담 기아) 내일은 이악물고 이겨라 20:21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