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위팀팬이라 예민한거 알겠는데하루종일 상대팀은... 타팀은... 이러면서 야구보면 안피곤하냐9위임을 받아들이고 걍 이래서 9위구나 생각하셈. 정 배아파서 못참겠음 메모장을 켜 별것도 아닌걸로 저긴 어쩌구거리면서 한먹지 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