들어가니까 삭제된 글이래 나도 좀 보게 냅두지 까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엘지) 스틴이 내가 사랑하는 유부남 둘 중에 하나야(♧ 𓏗ᴥ𓏗)(☆ 𓏗ᴥ𓏗)
- 20:32
- 조회 3
- 잡담
-
- 한화) 솔직히 실제 인성 성격.. 까지 전 생각하지 않고요
- 20:32
- 조회 5
- 잡담
-
- 기아) 오늘도 온에어에 오늘지면 스윕 ㅇㅈㄹ 또 나와서 내일 꼭 이기길바람 진짜
- 20:32
- 조회 4
- 잡담
-
- 기아) 성범 도영 정병들 차이점
- 20:32
- 조회 12
- 잡담
-
- 삼성) 자욱이가 잘하면 내 마음이 좋아
- 20:32
- 조회 5
- 잡담
-
- 롯데) 근데 아쿼 왜 오늘 개봉?했는지 두고두고 이해안감 ㅠ
- 20:32
- 조회 13
- 잡담
-
- 삼성) 와 이 주책바가지 우짬
- 20:32
- 조회 15
- 잡담
-
- 기아) 오늘 MVP 인터뷰는 심판이 하세요
- 20:32
- 조회 27
- onair
-
- 두산) 두베에서 잡아줘서 금액에 맞게 야구를 해야 한다고 생각을 했다. 젊은 선수들도 이끌어 가야 한다고 생각했다. 책임감이 생긴다.
- 20:32
- 조회 24
- onair
-
- 이거 가장 오른쪽에 흰옷 남자애 야선 주니어야?
- 20:32
- 조회 16
- 잡담
-
- 기아) 근데 뭔가 이번달에 투수들 수비 아쉬운거 많이 본거같애
- 20:32
- 조회 7
- 잡담
-
- 두산) 오늘 빠따들 다 괜찮았어?????
- 20:32
- 조회 6
- 잡담
-
- 엘지) 나 이제 실력으로 이주헌 쓰라고 시위할거야
- 20:32
- 조회 15
- 잡담
-
- 기아) 근데 오늘 재현이 비판은 재현이 요청 아니지 않냐?
- 20:32
- 조회 20
- 잡담
-
- 롯데) 오늘 ㄴ 실책은 진짜 이지이지이지이지 ㅈㄴ이지라 더 얼탱없어
- 20:32
- 조회 13
- 잡담
-
- kt) 한승혁 6월 평자 14.14
- 20:32
- 조회 26
- 잡담
-
- 롯데) 다들 김원중 멀티하라는데 등판 좀 보고 말해
- 20:32
- 조회 27
- 잡담
-
- 두산) 쉥이 퐈하고 맘가짐이 달라진것같네 ㅜㅜㅜㅜ 이뻐죽겠음
- 20:32
- 조회 21
- onair
-
- 기아) 근데 걍 지칠때도 됐긴함 수도권 9연전이라........
- 20:32
- 조회 29
- 잡담
-
- 동네에 부정선거 재선거 외치면서 온몸에 태극기 두르고 북치고 다닌다 ㅎ
- 20:32
- 조회 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