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투선발이어야 우타라인업이 나오고 우리 선발이 5선발 날이어야 주헌이가 나올 거고 개중에서도 누가 경기 뛰기 힘든 컨디션 몸상태여야 다른 백업이 나옴.....조건이 너무 많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