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훈이가 볼넷 줌
다음 타자 안타
또 다음 타자 안타->실점
다음 타자 내야 땅볼
1루수 사라짐??
2루수가 1루 커버하다가 타자랑 부딪힘(2루수 정용이 같음)
이때 공 놓쳐서 또 실점, 2루수 아파서 잠시 쉼
선수 교체 없이 그대로 진행된 것 같음?
또 안타 맞았는데
유격->1루 포구 실패인지 송구 실패인지 공이 빠짐
보이는 구도상 포구 실패 같은데
이게 유튭이라 보이는 구도가 그런건지 모르겠다ㅠㅠ정확X
결론:1:3으로 지는중 。° ^ᶘ=°´ᯅ`°=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