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는 중반부터 회마다 투수가 바뀌네? https://theqoo.net/kbaseball/4259425354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53 이제 6회인데? 앞 투수도 잘 하더만 왜 바꾸지?- 야알못