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엘지) 케찹고백 틴깅이 만홈 날아가는 줄 알고 너무 무서웟어요
- 20:24
- 조회 0
- 잡담
-
- 롯데) 아 사실 오늘 이기고 싶었는데 ㅌㅌㅌ튜ㅠㅠ
- 20:24
- 조회 7
- 잡담
-
- 롯데) 내일 비슬리라 손성빈 스타팅은 손성빈이 블로킹은 멀쩡할때 얘기고
- 20:24
- 조회 2
- 잡담
-
- 삼성) ㅇㅇㄱ 나 콘서트 다녀왔어!!꒰( ◔ᴥ◔ )꒱
- 20:24
- 조회 7
- 잡담
-
- 엘지) 당분간 찬의해민스틴정빈은 이대로 고정했으면....
- 20:24
- 조회 5
- 잡담
-
- 롯데) 고나 중에 한 명 뺄 수 있음 누구뺄래?
- 20:24
- 조회 15
- 잡담
-
- 두산) 아니 존나 리틀야구애들도 그런 주루미스는 안하겠다
- 20:24
- 조회 24
- onair
-
- 기아) 도영이 감 인터뷰 그것도 내일은 어떨지 모르지만 이러고 쿠션깔던데
- 20:24
- 조회 36
- 잡담
-
- 기아) 어제 오늘 보고 화나는건 있음
- 20:24
- 조회 19
- 잡담
-
- 롯데) 안타 홈런 맞을 수 있음
- 20:24
- 조회 36
- 잡담
-
- 엘지) 오늘 찬의가 1번에서 3안타를 쳤어
- 20:24
- 조회 17
- 잡담
-
- kt) 오늘 원마 버스 15대라고 하지 않았어? 한승혁이 ㅈㄴ 거대한 빅똥을 줬구나
- 20:24
- 조회 11
- 잡담
-
- 기아) 재현이가 5년차인데 카운트싸움 못하면 문제죠
- 20:24
- 조회 27
- 잡담
-
- 기아) 해영이 힘든지 좀 됐지?
- 20:24
- 조회 24
- 잡담
-
- 기아) 그냥 자꾸 3위로 한발짝 가나? 할 때마다 뒤로 물러나서 아쉬움
- 20:24
- 조회 10
- 잡담
-
- 기아) 시라카와는 진짜 꽤괜이다
- 20:24
- 조회 13
- 잡담
-
- 엘지) 주헌이도 드디어 성공경험이라는 걸 해보는구나
- 20:24
- 조회 29
- 잡담
-
- 엘지) 스틴 “만루홈런 상황이 결정적이고 신기한 순간 … 9회에 주영이가 잘 막아주면서 팀 승리”
- 20:24
- 조회 14
- onair
-
- 롯데) 윤동희 밀리런에 다음이 찬형이라 솔직히 너무 기대됐다ㅋㅋㅋㅋㅋ
- 20:24
- 조회 44
- 잡담
-
- 엔씨) 이번주 선발 7이닝 2실점 7이닝 1실점 6이닝 1실점 죄다 승투 못먹음...
- 20:24
- 조회 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