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우리 잘하는동안 불안요소도 딱히 없었어서 더 조급증걸린듯 https://theqoo.net/kbaseball/4259424556 무명의 더쿠 | 18:54 | 조회 수 88 불안불안하게연승한거면 올게왔다할텐데 투타 다잘해서ㅋㅋㅋㅋㅋ선넨만 좀 살아나르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