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이 정도 바빕이면 가벼운 쓰레기투기가 아니라 하수구에 마라탕 고대로 부은 정도? https://theqoo.net/kbaseball/4259423929 무명의 더쿠 | 18:54 | 조회 수 54 아니면 남의 식당 음쓰통에 자기 집 음쓰 갖다 버린 정도 단단히... 운이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