염경엽 본인이 58세라 박동원(36세) 정도는 5.5일 근무는 너끈하게 할정도로 존나존나 젊은 줄 아나봄... 시발.. 이런 생각까지 드는 게 존나싫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kt) 지금 한승혁 사용 설명서는 필승조로 안 쓰는거지 😬
- 20:25
- 조회 3
- 잡담
-
- 기아) ₊·*◟^ᶘ=⌯˘ - ˘⌯=ᶅ^◜‧*・럭키기아 되게해주세요 낼은 이기자 태형이 승 ㄱㅂㅈㄱ
- 20:25
- 조회 1
- 잡담
-
- 엘지) 오스틴플레이어유니폼가져와
- 20:25
- 조회 4
- onair
-
- 한화) 순위는 그대로지만 게임차가 줄어서 좋다
- 20:25
- 조회 10
- 잡담
-
- 한화) 라자 요란한 연애의 역사도 이팁에 박제되어있는거 ㄱㅇㄱ
- 20:25
- 조회 5
- 잡담
-
- 엔씨) 나 오늘 못봤는데 창모 투구만 봐도 되려나
- 20:25
- 조회 5
- 잡담
-
- 엘지) 1찬의 너무좋지않니
- 20:25
- 조회 7
- 잡담
-
- 롯데) 실책으로 무너져서 너무 짜증난다
- 20:24
- 조회 21
- 잡담
-
- 기아) 김도영 감자봤다
- 20:24
- 조회 38
- 잡담
-
- 기아) 난 그래도 갸구가 좋은데 왜 정병먹고 저러고있는거야 시간아까워
- 20:24
- 조회 15
- 잡담
-
- 키움) 프런트야 설종진아 제발 나가줘....제발 팬들이랑 선수들이랑 우리끼리 행복하게좀 해주라...
- 20:24
- 조회 1
- 잡담
-
- kt) 근데 그래도 스기는 ㄱㅊ지않아??
- 20:24
- 조회 11
- 잡담
-
- 엘지) 영찬이도 주영이도 너무 좋아 도파민 쩔어
- 20:24
- 조회 10
- 잡담
-
- 롯데) 찬형이 홈런으로 기분 세이브 함😃😃😃😃😃😃😃😃
- 20:24
- 조회 8
- 잡담
-
- 엘지) 케찹고백 틴깅이 만홈 날아가는 줄 알고 너무 무서웟어요
- 20:24
- 조회 21
- 잡담
-
- 롯데) 아 사실 오늘 이기고 싶었는데 ㅌㅌㅌ튜ㅠㅠ
- 20:24
- 조회 31
- 잡담
-
- 롯데) 내일 비슬리라 손성빈 스타팅은 손성빈이 블로킹은 멀쩡할때 얘기고
- 20:24
- 조회 35
- 잡담
-
- 삼성) ㅇㅇㄱ 나 콘서트 다녀왔어!!꒰( ◔ᴥ◔ )꒱
- 20:24
- 조회 28
- 잡담
-
- 엘지) 당분간 찬의해민스틴정빈은 이대로 고정했으면....
- 20:24
- 조회 27
- 잡담
-
- 롯데) 고나 중에 한 명 뺄 수 있음 누구뺄래?
- 20:24
- 조회 5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