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onair 키움) 오늘 깡통 약간 왼쪽이고 영민이가 잘 이용해먹는거 같음
13 0
2026.06.27 18:53
13 0
경기 초반에 오른쪽 코스

타자도 삼진인줄 알고 들어가려다가 볼된거 2번 나오고서

왼쪽 코스로 공략하고 있는데 잘먹히네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82 06.25 40,765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60,520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54,094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38,448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25,758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8,528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6,635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8,364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9,74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64625 onair 두산) 역시 사번타자 조수행 20:06 1
15264624 onair 두산) 와 3할타자 기똥차다 20:06 1
15264623 onair 기아) 그래... 그래라 20:06 5
15264622 onair 엘지) ㅋㅋㅋ이제야 치네 20:06 0
15264621 잡담 kt) 난 그냥 누구 할 거 없이 요즘 8회가 제일 무서움 20:06 2
15264620 onair 엘지) 그래 성주야 드디어 필요한 상황에 치는구나 20:06 0
15264619 onair 엘지) 문성주 체감안되는 타율 올리기 20:06 1
15264618 onair 기아) 작작 좀 해 지민아 20:06 29
15264617 onair 롯데) 나 갑자기 찬형 쇼케 웃겨서 ㅋㅋㅋㅋㅋㅋ 경기지고있는데 그냥 웃김 20:06 7
15264616 onair 두산) 쉥 적시타 ʕ੭๐ ̇ᗜ ̇๐ʔ੭ ʕ੭๐ ̇ᗜ ̇๐ʔ੭ ʕ੭๐ ̇ᗜ ̇๐ʔ੭ 1 20:06 6
15264615 onair 롯데) 갓세 ㅇㅋ 20:06 2
15264614 잡담 한화) ㅇㅈㅇ 어제 1번에서 무안타였지 ? 20:06 2
15264613 잡담 한화) 난 채병통역 인스타 팡로우하고있어 20:06 4
15264612 onair 기아) 그래그래 터지는 날 다 터져라.. 20:06 18
15264611 onair 두산) 승민이 요즘 맘에 쏙 들어옴 예전 두산 생각나고 20:06 7
15264610 onair 두산) 쉥이 4번타자가 맞다 ദ്ദിʕ •̅𐃬•̅ʔ 20:06 6
15264609 onair 엘지) 문성주 드디어 안타 (ノ⁾⁾♧˙∇˙☆)乃(ノ⁾⁾♧˙∇˙☆)乃(ノ⁾⁾♧˙∇˙☆)乃 20:06 3
15264608 onair 엘지) 안타 (ノ⁾⁾♧˙∇˙☆)乃(ノ⁾⁾♧˙∇˙☆)乃(ノ⁾⁾♧˙∇˙☆)乃 20:06 8
15264607 잡담 SSG) 타격감 안좋은팀들도 우리만 만나면 불빠따 되나보네 20:06 8
15264606 잡담 kt) 솔직히 박무리도 개불쌍함 앞에 투수들 다터져서 멀티이닝이 몇번이냐 20:06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