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힘든건 알겠는데 ㅅㅈㅎ 참치 타석에서 무슨 생각인지 모르겠음
무명의 더쿠
|
18:52 |
조회 수 24
예나 지금이나 걍 하나 걸려라 하는 스윙인데걸리지도 않고 ㅋㅋ어떨땐 다 휘두르고 어떨땐 다 보고있고 그냥 포수하느라 타석 서는 느낌인데 그게 너무 아까워
예나 지금이나 걍 하나 걸려라 하는 스윙인데걸리지도 않고 ㅋㅋ어떨땐 다 휘두르고 어떨땐 다 보고있고 그냥 포수하느라 타석 서는 느낌인데 그게 너무 아까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