ㅜ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롯데) 난 용투들이 포수사인 거절할 때 ㅈㄴ 싫음
- 20:33
- 조회 0
- 잡담
-
- 두산) 잘할 때나 못할 때나 응원해줘서 버틸 수 있었다. 늘 감사드린다. Σ>-ʕ ⸝⸝ᵒ̴̶̷ Ⱉ ᵒ̴̶̷⸝⸝ʔ♡→
- 20:33
- 조회 7
- onair
-
- 롯데) 진짜 손나 아니였음 투교도 안꼬이고
- 20:33
- 조회 6
- 잡담
-
- 두산) 수행이가 후배들이 저렇게 힘내고 잘 해주기 때문에 선배로서 더 잘하려고 함대ㅠㅠㅠ
- 20:33
- 조회 4
- onair
-
- 엘지) 근데 오늘 4정빈도 ㄱㅊ았지 않아??
- 20:33
- 조회 5
- 잡담
-
- 기아) 불펜도 근데 힘들때긴해 누구 쉴드 이런거 아니고 우리 6월 내내 불펜 평자 ㄱㅊ 했어
- 20:33
- 조회 11
- 잡담
-
- 롯데) 진짜 오늘같은 경기를 이겨야 팀도 분위기 확 타는데 나승엽이 또 수비로 말아먹음
- 20:33
- 조회 6
- 잡담
-
- 엘지) 보경이 하위에 박아놓으면 안되겟지
- 20:33
- 조회 2
- 잡담
-
- 롯데) 점수를 퍼다주는 경기가 제일 열받아
- 20:33
- 조회 15
- 잡담
-
- 기아) 잠실 포비아 올 거 같음
- 20:32
- 조회 21
- 잡담
-
- 기아) 오늘은 좀 분할만했지? 낼 잘하자
- 20:32
- 조회 7
- 잡담
-
- 키움) 와중에 영철공주 본체(?)로는 안 돌아옴ㅋㅋㅋㅋ큐ㅠㅠㅠㅠ
- 20:32
- 조회 9
- 잡담
-
- kt) ( -᷅_-᷄) 대구출신 서울키티... 엄빠랑 내기했는데
- 20:32
- 조회 25
- 잡담
-
- SSG) 이쯤되면 그냥 시리즈 중에 한경기는 주전 싹다빼면 안되나
- 20:32
- 조회 16
- 잡담
-
- 롯데) 그래도 간만에 점수 낸경기였네
- 20:32
- 조회 9
- 잡담
-
- 기아) 하 근데 두산한테 약한가
- 20:32
- 조회 50
- 잡담
-
- 두산) 후배들을 이끌어야 하는데 저희(선배)가 못할 순 없잖아요. 후배들이 잘하고 있는데.
- 20:32
- 조회 49
- onair
-
- 롯데) 아니 찬형이 3루 들어간거 보고 ㅈㅂ 저기로 공 가지 말라고 빌었는데ㅋㅋㅋㅋㅋ
- 20:32
- 조회 25
- 잡담
-
- 엘지) 스틴이 내가 사랑하는 유부남 둘 중에 하나야(♧ 𓏗ᴥ𓏗)(☆ 𓏗ᴥ𓏗)
- 20:32
- 조회 40
- 잡담
-
- 한화) 솔직히 실제 인성 성격.. 까지 전 생각하지 않고요
- 20:32
- 조회 7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