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야 한자리 먹길 바랬는데 오늘 잘해서 너무 좋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ㅇㅇㄱ 젭티ㅠㅠㅠ축구 끝나고 엔딩곡 진심이었던 사람만 바보가 돼
- 10:38
- 조회 0
- onair
-
- 기아) 담달 사직갈까말가 고민,,,
- 10:38
- 조회 6
- 잡담
-
- 삼성) 와 오늘 왜케 더워
- 10:38
- 조회 9
- 잡담
-
- ㅇㅇㄱ 내 월드컵이 사라졌어..
- 10:37
- 조회 13
- 잡담
-
- 엘지) 2군이 못갈곳이라도 되는것처럼ㅋㅋㅋㅋ그럼 그동안 저격해서 비난하고
- 10:37
- 조회 15
- 잡담
-
- 롯데) 내가 여태본 1루수는 9번 아조씨라 별 체감 안됐는데 올해 1루 수비가 존나게 중요했구나를 느낌
- 10:37
- 조회 5
- 잡담
-
- 기아) 갸테 특징
- 10:37
- 조회 55
- 잡담
-
- 엘지) ㅇㅇㄱ 월드컵 ㄹㅇ 탈락이네
- 10:37
- 조회 37
- 잡담
-
- 삼성) 우리 진짜 6월달 빨리 지나가기를 바랬는데 6월 5할은 이미 확정이됨
- 10:37
- 조회 22
- 잡담
-
- ㅇㅇㄱ 우리가 개꿀조였거든 당장 일본만봐도 조별리그 잘했는데도 32강 브라질임
- 10:37
- 조회 44
- 잡담
-
- 기아) 갸티비 담력훈련 무섭진 않은데 악민이 바닥에 누워서 우는게 넘 웃겨서 봄
- 10:36
- 조회 34
- 잡담
-
- ㅇㅇㄱ 월드컵 이렇게 끝이라고....? 와
- 10:36
- 조회 31
- 잡담
-
- 삼성) 잠실 어웨이 샵에서 마킹키트 안 파나?
- 10:36
- 조회 15
- 잡담
-
- ㅇㅇㄱ 와 근데 아무리 그래도 손흥민 커리어 마지막 월드컵일수도 잇는건데
- 10:35
- 조회 131
- 잡담
-
- 너네 매기리아 뭐 좋아해??
- 10:34
- 조회 42
- 잡담
-
- 한화) 이글스의 호! 아빠최인호 아빠최인호 워어어어
- 10:34
- 조회 26
- 잡담
-
- ㅇㅇㄱ 손흥민 마지막 월드컵일수도 있는데 이렇게 끝난다는게 제일 빡친다
- 10:34
- 조회 17
- 잡담
-
- ㅇㅇㄱ 우리 조 잘뽑았다길래 무조건 올라갈줄
- 10:34
- 조회 47
- 잡담
-
- 롯데) ㅗㅏ 없을땐 우리 실책도 되게 적었던 느낌이었는데
- 10:34
- 조회 51
- 잡담
-
- 롯데) 난 투수들이 1루까지 뛰어가서 공주는게 진짜 미친거같음
- 10:33
- 조회 6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