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ө • )◞⁺🌸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더쿠 X 모락셀라]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238 | 00:05 | 12,402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60,520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54,094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38,448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25,758 |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03.29 | 68,528 |
| 공지 | 알림/결과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25.07.16 | 186,635 |
| 공지 | 알림/결과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25.03.14 | 478,364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25.03.12 | 697,470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16.02.29 | 849,74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5264407 | 잡담 | kt) 난 쟤 볼넷이 지겨워 | 20:03 | 0 |
| 15264406 | onair | 한화) 재민이 era 4.91▶️3.86 | 20:03 | 2 |
| 15264405 | onair | 엘지) 주영이 안 나오게 빠따가 한 4점 내주면 되는 거 아님? | 20:03 | 5 |
| 15264404 | onair | 두산) 순이 빠부.. | 20:03 | 8 |
| 15264403 | onair | 기아) 아 오늘 진짜 한순간도 화 안냈는데 오심부터 존나 열받음 | 20:03 | 10 |
| 15264402 | onair | 한화) 배코 귀엽네 | 20:03 | 8 |
| 15264401 | onair | 기아) 진짜 볼질이 제일 싫어 | 20:03 | 7 |
| 15264400 | onair | 롯데) 나 진짜 오늘경기 지는거 못봐 이겨라 | 20:03 | 13 |
| 15264399 | onair | 두산) 냅다 만루홈런콜ㅋㅋㅋ | 20:03 | 12 |
| 15264398 | onair | 기아) 아니 2사 23루 1점차가 5대1에 만루가 됐는데 | 20:03 | 21 |
| 15264397 | 잡담 | kt) 한승혁은 안보고싶어.......... | 20:03 | 9 |
| 15264396 | onair | 기아) 오심 없었으면 2사 1루 이 가정이 의미가 없다니까 | 20:03 | 17 |
| 15264395 | 잡담 | 삼성) 재윤이 오랜만에 나왔는데 잘해줬다 | 20:03 | 4 |
| 15264394 | onair | 두산) 떼잉 ʕ´•̥ ﻌ •̥`ʔ 1 | 20:03 | 7 |
| 15264393 | onair | 엘지) 야야 점수 더내자 가보자 | 20:03 | 6 |
| 15264392 | onair | 롯데) 만리런 말고 한 2타점 적시타만 맞았어도 1 | 20:03 | 43 |
| 15264391 | onair | 두산) ㅌㅇㅇ | 20:03 | 21 |
| 15264390 | onair | 기아) 아니 그리고 주자가 홈에서 죽어서 아카 올라가면 당연히 분위기 다른거 아님???? | 20:03 | 34 |
| 15264389 | onair | 기아) ㅌㅇㅇ (づ。◕‿‿◕。)づ(づ。◕‿‿◕。)づ 2 | 20:03 | 32 |
| 15264388 | onair | 롯데) 몇경기째 무안타인 손성빈한테 득점토템 이럴때부터 알아봤음 1 | 20:03 | 3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