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ノ⁾⁾˙∇˙)꒱乃꒰(ノ⁾⁾˙∇˙)꒱乃꒰(ノ⁾⁾˙∇˙)꒱乃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462 | 06.25 | 39,572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60,520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54,094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38,448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25,758 |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03.29 | 68,528 |
| 공지 | 알림/결과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25.07.16 | 186,635 |
| 공지 | 알림/결과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25.03.14 | 478,364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25.03.12 | 697,470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16.02.29 | 849,74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5264780 | onair | 롯데) 오늘 송구들 다 싸가지없눼 | 20:07 | 3 |
| 15264779 | onair | 엘지) 아 창기야 젭알… 난 ㄱㅊ은데 뮤슨 욕을 더 먹으려고 ㅠㅠㅠㅠㅠㅠㅠ | 20:07 | 9 |
| 15264778 | onair | 두산) 기아전 쉥은 다르다. | 20:07 | 6 |
| 15264777 | 잡담 | 삼성) 이번주 투수들 다 잘했다 | 20:07 | 1 |
| 15264776 | 잡담 | kt) ㅅㅈㅎ 뭐 선수가 개인적으로도 잘하다가, 우리가 뭐 연승하다가 이러면 또 몰라 | 20:07 | 4 |
| 15264775 | onair | 두산) 오랑아 오늘 하나도 못쳣다 | 20:07 | 12 |
| 15264774 | onair | 엘지) 징하다 징해 | 20:07 | 11 |
| 15264773 | onair | 롯데) 끝내기 누가 칠래 | 20:07 | 10 |
| 15264772 | onair | 롯데) 온 우주의 기운을 모아 | 20:07 | 4 |
| 15264771 | onair | 기아) 집 가고 싶은데 비켜달라고 하기 미안해서 못 일어나고 있음ㅠㅠㅋㅋㅋㅋ | 20:07 | 32 |
| 15264770 | onair | 엘지) 아까는 수비 타격에서는 병살ㅋㅋㅋ | 20:07 | 12 |
| 15264769 | onair | 기아) 정우는 왜 코피가 나 또ㅠ | 20:07 | 31 |
| 15264768 | onair | 롯데) 박찬형 내일 3루 스타팅일 거 같다 | 20:07 | 19 |
| 15264767 | onair | 기아) ㄹㅇ진짜 2사였으면 영탁이 올라왔을수도 있는거고 다른 방향이 있는데 1 | 20:07 | 39 |
| 15264766 | onair | 엘지) 홍 저 타구 한 경기당 2번은 보는 듯 | 20:07 | 12 |
| 15264765 | onair | 기아) 쟈는 왜 피가낫다냐 | 20:07 | 33 |
| 15264764 | onair | 엘지) 살아날만하면 가라앉고 | 20:07 | 8 |
| 15264763 | onair | 기아) 걍 지민이가 끝냈으면 좋겠넨 | 20:07 | 11 |
| 15264762 | onair | 롯데) 3점 낼 수 있자나 ∧( ට▽ට🌸)∧ | 20:07 | 10 |
| 15264761 | onair | 기아) 코피많이난다 | 20:07 | 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