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와 근데 진짜로 팀 승리를 위해서 주헌이를 써야겠는데..? https://theqoo.net/kbaseball/4259416926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13 유망주 써라 휴식 줘라 이런 거 다 상관없이 우리 이겨야돼서 주헌이 써야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