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아까 제대로 못봐서 보고 왔는데 걍 습관성처럼 던졌네 꺄핳..(뒷북임ㅠ
무명의 더쿠
|
18:47 |
조회 수 59
1루 체크했다가 바로 3루로 던지는데 주자 체크를 안함..그냥 늘 하던 3루 견제처럼 던졌네ㅋㅋㅋ큐ㅠ그러니까 송구가 땅으로 가고 당연히 주자가 본인 쪽으로 얼마나 왔는지도 모르고
1루 체크했다가 바로 3루로 던지는데 주자 체크를 안함..그냥 늘 하던 3루 견제처럼 던졌네ㅋㅋㅋ큐ㅠ그러니까 송구가 땅으로 가고 당연히 주자가 본인 쪽으로 얼마나 왔는지도 모르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