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어제 지찬이 1루 나가니까 현수샘이 지찬이 도루 하지말라고 잡는거 보고 개웃음ㅋㅋㅋ https://theqoo.net/kbaseball/4259412605 무명의 더쿠 | 18:45 | 조회 수 88 ㅣ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