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onair 기아) 출루를 해야 뭐 하지 출루가 안되는데
33 0
2026.06.27 18:41
33 0

에휴ㅋㅋㅋ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88 06.25 41,050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60,520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56,306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42,594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27,013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8,528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6,635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8,364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9,74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67206 잡담 기아) 근데 작도 계속 엔트리에 잇는거지? 21:32 4
15267205 잡담 롯데) 손성빈은 그동안 못해서 한소리한것도 다 정병이랑 억까라며 몰아간게 많아서 21:32 10
15267204 잡담 롯데) 24손호영 수비는 당연히 흐린눈 가능함 21:32 18
15267203 잡담 롯데) 근데 유난 많다는 선수들 보면 까도 많아 1 21:32 21
15267202 잡담 롯데) 육성으로 들어왔다고 찬형이한테 좋은말 안한사람 어제경기 왔을까 21:32 23
15267201 잡담 롯데) 별개로 더 더워지기전에 포수랑 유격수 수비이닝 관리 이제 좀 해줘야하지않나싶다 1 21:31 32
15267200 잡담 kt) 아 걍 8회에 1-2점 차면 역전 당할 것 같단 기분이 들게 만드는 불펜이 너무너무 그지같음 21:31 16
15267199 잡담 한화) 근데 시환이는 교정 몇년째지 1 21:31 44
15267198 잡담 한화) 카테에 하트 떠다니는것같음 2 21:31 47
15267197 잡담 롯데) 작년엔 예스 기온별 타율?이런거 방송사에서 만들고 그랬었는데 1 21:31 33
15267196 잡담 롯데) 아쿼 또 수납각임? 12 21:31 117
15267195 잡담 정은우군 뭐라하지 내가 기억하는 관념적 수빈선수 얼굴인데? 21:31 24
15267194 잡담 삼성) 얘네 또 없어졌네 ꒰( •᷅‎(ェ)•᷄ )꒱ 2 21:31 28
15267193 잡담 SSG) 사실 1,3루에 의산명준 세우는게 수비좀 포기하고 타격 21:31 31
15267192 잡담 한화) 백호 우리 상대 통산타율은 3할 정도고 작년에도 그랬는데 작년 볼파크 타율이 4할이더라 21:30 26
15267191 잡담 SSG) 우리 베스트 라인업이 멀까.. 2 21:30 26
15267190 잡담 한화) 와 태연이 배트 콩콩이 하듯이 하능 거 개웃기네 21:30 15
15267189 잡담 기아) 열세인 팀에 계속 열세니까 2 21:30 95
15267188 잡담 삼성) 무난승이라 그런지 ꒰( •̅ ᴥ •̅ )꒱ 21:30 52
15267187 잡담 롯데) 준용이 연속안타 맞고 내라는건 멀티먹는게 좋아서가 아니라 이이무라가 그 다음 선수 못 막을거 같아서 그런거임 2 21:30 40